무거중학교 로고이미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2021학년도 무거중학교 교복(동복,하복) 학교주관구매 2단계 입찰(규격,가격 동시) 공고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.09.28 조회수 99
첨부파일

입 찰 건 명

2021학년도 무거중학교 교복(동복·하복) 학교주관구매

기 초 금 액

240,820(부가세포함, 동복1, 하복1)

동복-160,610, 하복-80,210

단가입찰입니다.

구매예정수량

150(동복, 하복 각 150)

2021학년도 신입생들의 신청 여부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구매예정

수량은 보장하지 않습니다.

참고: 2020학년도 교복 구매물량(동복 142, 하복 143)

제 작 사 양

무거중학교 교복 사양서 참조붙임 1

낙찰자 결정방법

2단계 입찰(규격·가격 동시입찰)

제안서 제출기간

2020.09.28.() 15:00 ~ 2020.10.12.() 15:00

우편 및 FAX 접수 불가,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

가격입찰서 제출기간

2020.09.28.() 15:00 ~ 2020.10.12.() 15:00

제안서 평가회

2020.10.14.() 15:30 무거중학교 학부모회의실

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 시 사전 안내

개찰일시 및 장소

2020.10.15() 14:00 무거중학교 입찰집행관 PC

납 품 기 한

동복 : 2021.02.22.() 하복 : 2021.05.03.()

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

납 품 장 소

무거중학교장이 지정하는 장소

기 타 사 항

O 제안서 제출 시 품목별 가격 비율이 특정품목에 치우치지 않도록 합리적인

품목별 단가 비율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,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

체는 계약체결 시 교복(·하복) 1벌의 품목별 가격 단가표를 구분해서 제시

하여야 합니다.

O 교복(·하복) 구매수량은 실제 신청 학생 수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,

2021학년도 신입생들의 학교주관구매 희망 여부 조사를 통한 신청에 의하

여 구매물량을 확정할 것이므로 계약당초 수량은 보장되지 않으며, 확정된

인원에 대하여 최종계약 금액으로 합니다.

O 본교 학생(재학생, 전입생 포함)이 필요에 따라 품목별로 추가 단품 구매시

계약단가로 공급 및 납품하여야 하며 해당연도에 한해 계약단가(1)

품목별 계약단가(비율)로 판매하여야 합니다.

 

이전글 제9회 세린도서관 독서감상문대회 안내
다음글 아동양육 한시지원[비대면 학습 지원] 안내 신청서